재벌 3, 4세는 왜 ‘관리’되지 않을까?

젊은 CEO PI

재벌 3, 4세는 왜 ‘관리’되지 않을까?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남영호 한국가족기업연구소장은 “외국 가족기업의 경우 가족사명서에 승계절차와 기준, 후계자가 갖추어야 할 자질 등을 명시하고, 어릴 적부터 가르쳐 높은 사회적책임을 갖게 한다” 며, “우리도 주먹구구식 승계에서 벗어나 가족규칙을 만들어야 한다“고 말했다.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THE PR, Vol.72, 2016.4,  pp.47)